[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원조)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고효율 전문기획인강으로 그간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전문기획인강은 경록의 65년 부동산교육 전통과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 130여 명으로 탄생한 검증된 부동산 교육 콘텐츠다. 일반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하루 4시간 수강 시 6~8개월에 전 범위 1회 수강이 가능한 총 900시간 과정과 달리, 경록 전문기획인강은 하루 3시간 수강 시 1개월마다 전 범위 1회씩 수강이 가능한 162시간 과정이다. 700시간이 절약되고 그만큼 반복 학습할 수 있어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을 대비하는 것이 가능하다.
실제 시험에 최적화해 정답률이 높고, 누구나 부담 없이 따라 보기만 하는 것만으로도 시험일정을 쉽게 준비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비롯한 각종 스마트 기기로 편리하게 시청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이 같은 경록 전문기획인강으로 왕초보 합격생 10명 중 9.2명이 1년내 합격했다. 또한 경록은 500시간, 40일, 60일, 70일 합격자 등 왕초보 단기 합격자와 탈북인 합격자, 초교 미졸업 합격자, 외국인 전업주부 합격자,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동시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이들의 합격후기를 살펴볼 수 있다.
한편 경록은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해설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