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이달 말까지 2021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생을 대상으로 RSA 교육과정을 추가로 할인해준다고 전했다.
RSA 추가 특별할인 혜택은 제32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자 중 랜드프로 환급반 인강 패키지 수강생 한정으로 제공된다. 오프라인 과정 수강 시 10만 원 추가 할인, 온라인 과정 수강 시 30만 원 추가 할인되며, 참여 방법은 해당 웹페이지에 나와있는 전화번호로 인증을 하는 것이다.
올해 공인중개사 합격생에게 추가 할인해주는 RSA는 2021년 12월부터 2022년 4월까지 총 5개월동안 학습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각 부동산 분야의 전문가들이 창업과 취업에 필요한 중개 실무 노하우를 제시한다.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수강생에게 창업지원금 1000만원도 지급한다.
이곳에서 제공되는 오프라인 과정은 부동산 전문 교수진에게 직접 중개실무 노하우를 받을 수 있으며, RSA6기 회원들과 인적 네트워크 형성에 도움을 준다. 온라인 과정은 실시간 라이브로 인강을 진행하는 만큼, 현장의 몰입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RSA는 모바일 및 PC 강의 무료, 부동산콘서트 무료 참석 기회, 상가분석사 자격증 취득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실무 첫걸음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RSA 추가 할인 이벤트를 펼치게 되었다”라며 “랜드프로의 RSA 과정이 공인중개사로서 활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