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원조) 경록이 2022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기초서를 발간했다는 소식이다.
세간에서 주목받고 있는 해당 교재는 역대 최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부동산학 대학교수 130여 명이 ‘어느 교육기관의 어떤 책으로 공부했든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를 목표로 집필한 정통 공인중개사 수험서다.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왕초보 수험자도 쉽게 읽고 이해하며 완성도 높은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강의를 들어도 다소 난해하게 느껴질 수 있는 내용을 만화로 친절하게 설명했다. 오직 시험 합격을 위해 시험과목별 핵심내용만 족집게처럼 뽑아 수록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또한 경록 정통 교재는 1회독만으로도 합격을 거머쥘 수 있도록 시험 출제율이 높은 내용을 반복적으로 설명해 단지 읽기만 해도 자동으로 장기기억이 되게 하고, 방대한 분량의 일반 수험서와 달리 분량이 최소화돼 누구나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24년 연속 99% 정답률을 기록해 수험가에서 주목받고 있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편리한 온라인 E북으로 무료 열람하는 게 가능하다.
경록 관계자는 “오리지널 경록 교재는 모방과 짜깁기 없이 경록의 65년 부동산 교육 노하우와 전문성을 고스란히 담은 정통 공인중개사 수험서로, 그간 많은 수험자에게 합격의 기쁨을 안겨줬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기본서 1차, 2차, 1차+2차 세트를 예약판매하며, 제22회~제32회 시험 기출문제 해설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