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2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2022 빠른 시작 50만 원 장학금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50만 원 장학금 드림 이벤트는 2022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동차 합격하면 장학금 50만 원을 지급한다는 게 특징이다. 출석과 합격 수기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할 필요가 없이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더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본 이벤트의 강의는 내년 12월 31일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모두 시험과목별 2명, 총 12명의 전문 교수진의 15년 학습 노하우를 토대로 진행되며, 수험생들의 학습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강의와 함께 제공되는 교재에는 2022년 정규과정 교재와 2021년 1차 기본서 세트(소진 시까지 제공)가 포함됐다. 모두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철저한 분석과 검증을 토대로 제작되었고, 최신 출제 경향이 철저히 반영되었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수험생에게 온라인 모의고사 8회 응시 기회, 모바일 및 MP3 강의 등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합격 시 50만 원 장학금을 제공하는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등을 비롯한 다양한 자격증 교육과정을 무료로 제공한다. 50만 원 장학금 드림을 포함해 2022 공인중개사 기본서 예약구매 이벤트 등도 실시하고 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직업은 정년에 제한이 없고, 창업 및 취업 등으로도 활용 범위가 넓다는 장점이 있어 응시자들이 느는 추세다”라며 “합격장학금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혜택을 바탕으로 학습한다면 내년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