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휴넷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응원 이벤트 '십오분 게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휴넷 공인중개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2월 21일까지 15일간 150만원의 상금게임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에서 휴넷 공인중개사와 관련된 15개의 객관식 OX문제가 출제되며, 참여자들은 매회 방문해 정답을 입력하면 게임이 종료된다.
15일 동안 15개의 문제를 모두 맞춘 최후의 1인에게는 75만원 현금이 지급되며, 5개 이상 문제를 맞춘 추첨 5명에게는 각 15만원 상품권이 지급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울러, 휴넷은 지난 공인중개사 시험에 고배를 마신 재시생을 대상으로 2022년 공인중개사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단기합격 챌린지를 모집하고 있다.
이론은 핵심만 간결하게 진행하고, 문제풀이 위주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합격 여부와 무관하게 환급을 실시한다.
휴넷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짤공챌린지 강의는 약 300시간의 학습 분량으로 구성됐다. 지금부터 준비한다면 하루 1시간 정도의 학습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위한 분량을 소화하고 전 강의는 15분으로 제작되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고 전했다.
휴넷 강좌는 이론, 핵심요약 강의, 문제풀이 강의, 기출문제 풀이, 실전문제 풀이, 파이널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되며, 단계적으로 강의를 듣고 문제풀이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