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휴넷 공인중개사는 2022년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 대학생, 주부 등 초보자들이 참여하는 ‘공부미션’을 실시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공부미션’에 참여하는 직장인, 주부들은 매일 출석체크, 모든 강의 수강, 시험 응시, 수험후기 작성, 수강료 환급에 도전한다.
휴넷 공인중개사는 합격, 불합격 관계없이 공부미션을 달성하는 지원자들에게 12월 31일까지 환급패스 30만 원을 특별할인한다고 전했다.
휴넷에서 진행하는 전 강의는 핵심포인트 위주로 15분으로 제작되어 제공되며, 효율적인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15분 온라인 강의는 시험에 꼭 필요한 부분만을 압축해 반복학습으로 빠른 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계자는 “휴넷 공인중개사는 동차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핵심만 집중반복하고 객관식 시험에 특화된 300시간 강좌를 제공 중”이라며 “수강생들은 동차합격을 목표로 휴넷 공인중개사 학습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합격플랜을 설계하고 매일 1시간 학습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공인중개사시험에 도전하는 30대 직장인 곽모씨는 “휴넷에서는 온라인강의로 15분씩 포인트만 찍어주고 짧은 시간이라도 매일 공부하는 습관이 도움이 됐다”며 “하루 1시간 정도의 학습으로 공인중개사난이도를 인지하고 공인중개사1차, 2차 시험에 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