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2022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기본이론반 개강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2월 3일 ‘공인중개사 기본이론반’을 개강한다. 기본이론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기본 이론을 본격적으로 학습하는 단계로 명쾌한 설명을 통해 기본 실력을 다질 수 있다.
공인중개사 기본이론반(오전반-10:00~13:30)은 부동산공법 오시훈 교수(월), 부동산학개론 김하선 교수(화), 중개사법 및 실무 한민우 교수(수), 민법 및 민특법 양민 교수(목), 부동산세법 강성규 교수(금), 부동산공시법 강승구 교수(토) 강의로 구성됐다.
또한 2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 정규 수업 시간에 민법의 1타,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고 있는 양민 교수의 현장 강의 무료 청강이 가능하다.
이번 강의를 통해 랜드프로 인강 교수진의 생생한 현장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수험생들의 원활한 학습을 위해 개인 전용 자습실, 사물함, 동영상 강의실, 스터디 그룹 공간, 휴게시설을 완비했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빠른 공인중개사 합격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기초부터 차근차근 짚어주는 강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제풀이의 기본은 이론 체계를 확실히 세우는 것”이라며 “본원의 생생한 학원 현장 강의로 공인중개사 기본 이론 학습의 토대를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빔프로젝트를 활용한 입체적인 강의 진행으로 수험생을 합격으로 이끌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과정별로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구성해 학습 시기에 적합한 학습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프로 노원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