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환급반을 신청한 선착순 100명 수강생에게 갤럭시탭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는 내일(4일)까지 ‘공인중개사 환급반 수강생 대상 갤럭시탭 무료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환급반을 신청한 선착순 100명 수강생에게 갤럭시탭 A8.0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본인의 합격 목표에 따라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22+23 2년 100% 환급반’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보장되며, 합격 시 언제든 본인부담금 없이 교재비 포함 처음 냈던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최신강의 수강에 필요한 정규과정 교재 총 14권을 증정하며 시험과목별 기출 100선 특강, 개정법률 무료 특강을 추가 제공한다. 이 인강 패키지는 수강기간 압박이 없는 만큼, 육아, 학업, 직장 업무 등의 이유로 여유롭게 매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하려는 수험생에게 추천된다.
‘22+23 2년 100% 환급반’은 2년 내 반드시 합격하고 싶은 수강생을 위한 인강 패키지로,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최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2023년까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수수료, 제세공과금, 본인부담금 없이 수강료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어 합리적이다. 여기에 최신 교재 총 14권 지급, 시험과목별 기출100선특강, 개정법률 무료특강 수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업계 최다 누적 환급 기록을 세운 공인중개사 환급반의 수강 혜택을 모두 누리고, 갤럭시탭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갤럭시탭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공부를 하고, 전액환급의 기쁨까지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