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새출발 응원 이벤트’를 통해 최대 3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새출발 응원 이벤트’는 수험생이 합리적인 금액에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할 수 있도록 2022 올패스 연회원반, 평생합격보장반 4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최대 31만원 즉시 할인 서비스를 누리고, 새출발 기간 한정 2022 기출100선 무료특강 수강, 부동산투자 필수 강의 패키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2022 올패스 연회원반’은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 목표를 세운 수험생을 위한 집중 패키지다. 2022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시험과목별 최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최신개정판 교재 14권 세트를 증정한다. 필수 학습점검을 위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모의고사(8회), 개정법률 무료특강을 제공하는 점도 특징이다. 본인의 합격 목표에 따라 1차/2차/1+2차 올패스 연회원반을 알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다음으로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 제한 없이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 인강 패키지는 직장 업무, 육아, 학업 등의 이유로 여유롭게 매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강생은 최신교재 14권 세트 증정, 개정법률 무료특강 수강, 모의고사 무료응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 내 합격이 가능한 국가공인 자격증 시험으로 나이, 학력, 성별에 따른 응시 제한이 없어 경단녀, 은퇴예정자, 직장인, 청년세대의 응시율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최근 부동산 열풍에 힘입어 2021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응시인원이 40만명을 넘어섰다. 올해에도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새출발 응원 이벤트를 통해 빠르게 시험을 준비하고, 탄탄한 합격 경쟁력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