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올해 시험 일정에 맞춰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 시 총상금 3천만 원을 지원하는 ‘단기합격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인강 패키지를 수강하는 수험생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제33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단기 합격에 성공한 수강생에게 성적에 따라 총상금 3천만 원을 지급한다.
각 수강 시작 월별 합격 점수 최우수 합격자에겐 100만 원을, 평균 60점에 가까운 합격생에게는 3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실제로 해커스 단기합격 챌린지에 참여하여 100만 원을 받은 박*우 씨는 “승부욕이 강한 편이라, 단기 합격 챌린지 이벤트를 보고 꼭 1등을 해봐야겠다고 마음먹었는데, 이렇게 정말 최우수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다. 해당 이벤트가 큰 동기부여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합격생인 이*엘 씨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커리큘럼이 촘촘하게 잘 짜여 있어 단기에 소화하기만 한다면 합격은 떼 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했다”라고 합격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단기합격 챌린지가 공인중개사 도전을 망설이는 수험생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과목에 대한 내용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