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의 모태(원조) 경록이 설립 65주년 기념 ‘핵이득 이벤트’를 진행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약 85% 할인 특가에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합격보장반, 1+1전과목합격반, 평생환급반, 이코노미합격반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경록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즐겨찾기 추가, 경록 카카오친구 추가 등으로 발급받은 포인트를 사용하면 추가 할인가로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구입한 프로그램에 따라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는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도록 돕는 임대관리사 및 공경매 교육과정, 무제한 모의고사를 지원하는 IT학습센터, 하버드 부동산 투자전략 콘텐츠 등 다양한 수강 혜택을 누린다.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의 시험과목별 전문기획인강(기본강좌, 총정리핵심강좌, 특화강좌, 입문강좌)과 교재(기본서, 출제예상문제집, 5개년 기출문제, 부록)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제작해 정답률과 전문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초보자도 쉽게 볼 수 있고, 따라 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을 준비하고 합격도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또 학습내용과 학습량, 공부방법을 시험에 최적화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험장에서 기억을 되살려주는 장기기억 학습법 원리를 도입했다.
경록 관계자는 “2022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자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통 부동산 교육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합격에 성공해 경쟁력 있는 부동산 중개 전문가로 도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 연구를 시작하고 우리나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등 부동산 자격 제도를 제안한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