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과 임대관리사, 공경매 과정을 모두 교육해 부동산 종합업무 전문가를 양성하는 ‘3사명품 평생회원반’을 운영한다는 소식이다.
경록이 개설한 3사명품 평생회원반은 부동산 개발, 관리, 중개, 매매 종합업무 수행이 가능한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전문기획인강 및 특강을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강의 수강에 필요한 시험과목별 교재도 증정하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출제예상문제를 모의고사 형태로 무제한 풀어볼 수 있는 IT학습센터도 지원하고 있다.
경록의 65년 부동산 교육 전통이 고스란히 담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는 학습 내용과 분량, 방법을 시험에 최적화했다. 특히 누구나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 준비는 물론 합격도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출제 경향을 리드하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고도의 전문성으로 제작했고,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것도 경쟁력이다.
부동산 공부 경험이 없는 경록 초보 수험자들도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로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해 자격증 취득의 꿈을 이뤘다. 경록의 왕초보 합격자 10명 중 9.2명이 1년 이내에 합격했고, 500시간 합격자, 30일 합격자, 40일 합격자 등 다수의 단기합격자가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경록은 해마다 주택관리사 시험에서도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해 신뢰받고 있다.
한편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하기 시작한 65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