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2022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특전 7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 PC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즐겨찾기 등록과 경록 카카오톡 친구등록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발급받을 수 있다. 시험과목별 오리엔테이션 인강 수강과 주요 강좌(기본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체험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부동산용어 해설, 수험정보 특선(개정법령 등), 최근 3년간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경록은 1957년 부동산학을 독자적으로 연구, 정립한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 자격시험을 주창하고 최초로 교육했다. 또 한국부동산학회와 대학원 부동산학과를 최초로 설립해 오늘날 대학의 부동산학 학사, 석사, 박사 교육과 사회 교육을 이끌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은 시험과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한 전문기획인강이며, 수험서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제작한 정통 교재다. 따라 보는 것만으로 특별한 암기 없이 자동으로 반복학습해 시험일정을 준비하고 합격을 달성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시험과목별 핵심만 담아 효율적인 단기학습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경록은 이 같은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로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왔다. 이 중에는 500시간 초단기 동차합격자, 초교 미졸업 63세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탈북인 합격자 등 이목을 집중시키는 합격자도 다수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