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New 2022 양민 민법 및 민사특별법 키워드 한손노트 특강’ 출시 소식을 전했다.
‘2022 양민 민법 및 민사특별법 키워드 한손노트 특강’은 민법 전 범위 학습 분량을 핵심 키워드로 압축한 공인중개사 인강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해 민법 시험과목의 최신 출제경향과 개정사항을 반영한 강의로 핵심 사례, 판례는 물론 양민 교수의 암기코드, 레벨별 공략법을 살펴볼 수 있다.
특강 수강신청 시 90일 동안 무제한 반복 수강을 지원하며 PC/모바일/MP3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다.
이번 특강은 민법 시험과목 전 범위의 핵심 키워드를 꼼꼼하게 짚어주는 만큼, 학습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양민 교수의 암기코드를 활용해 나만의 효율적인 인강 학습 가이드를 완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해 민법 시험의 핵심 ‘민법 사례’를 초보 수험생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는 점도 특징이다.
특강 교재 역시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양민 교수가 철저한 검증을 거쳐 직접 집필했다. 본 교재는 한 손에 잡히는 최소 분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공부할 수 있다. 레벨별 고득점 전략, 암기코드, 사례 등을 풍성하게 수록해 초시생부터 민법 공부를 마무리하려는 수험생까지 누구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양민 교수의 설명이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민법은 이론의 단순 암기에서 벗어나 문제해결 능력을 검증하는 방향으로 출제경향이 바뀌고 있다. 판례 역시 사례형 문제로 다수 출제되는 만큼, 보다 완벽한 학습이 필요하다. 양민 교수의 이번 특강을 통해 민법 핵심 사례, 판례를 익히고, 고득점 자신감을 높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