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혜택을 전격 지원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은 자사 PC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즐겨찾기 등록, 카카오톡 친구 등록 회원에게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할인포인트를 발급한다. 뿐만 아니라 경록 시험과목별 오리엔테이션 인강 및 주요 강좌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부동산용어 해설, 수험정보 특선, 최근 3년간 기출문제 해설특강도 무상으로 지원 중에 있다.
할인 포인트로 특가에 구입 가능한 경록 공인중개사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시험에 최적화해 학습효율이 높은 정통 부동산 교육 콘텐츠다. 부동산 공부가 처음인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일정에 대비하고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전문기획인강은 1일 3시간 배속수강으로 1개월에 1회씩 반복완성해 단기 합격을 노려볼 수 있다. 수험서는 이해하기 쉽지 않은 내용과 시험과목별 주요 용어를 모두 만화로 그려 쉽게 설명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 정립해 현재 우리나라의 부동산학이 있게 하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 자격 제도 형성에 이바지한 대표적인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