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65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를 수강하는 회원에게 무제한 출제예상문제 혜택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평생합격보장반’, ‘1+1전과목합격반’, ‘평생환급반’ 등을 수강하는 회원에게 시험과목별 전문기획인강과 정통 교재뿐만 아니라 IT학습센터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더불어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 하버드 부동산 교육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경록이 무상 지원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IT학습센터 프로그램은 경록의 모든 출제예상문제를 학습모드와 모의고사 형태로 PC와 스마트폰 등에서 무제한 제공한다. 학습자는 시험의 주요 문제 유형을 파악하고 훈련할 수 있으며 학습모드를 이용해 세부적인 취약점을 찾아 보완함으로써 오는 2022년 시험일정 준비에 만전을 기할 수 있다.
경록은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를 기본으로 공부하며 IT학습센터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시험을 준비하길 추천한다.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는 비전문가도 매일 1~3시간씩 부담 없이 따라 보기만 해도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을 자연스럽게 준비하고 단기합격과 고득점 합격까지 이룰 수 있도록 기획됐다.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학습내용과 학습량, 공부방법을 시험에 최적화해 고효율 학습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한편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한방에 합격’ 행사를 펼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