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 최적화 과정을 완료한 교육반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록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평생합격보장반, 1+1전과목합격반, 평생환급반, 이코노미합격반은 학습 내용과 학습량, 공부방법을 시험에 최적화해 고효율 학습이 가능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더 나아가 평생합격보장반은 자격증 취득일까지 무제한 수강, 1+1전과목합격반은 2023년까지 수강, 평생환급반은 언제든 최종 합격 시 수강료 환급 등 수험자에게 실용적인 수강 혜택을 더했다.
해당 교육반이 포함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 온라인 전문기획강좌 및 수험서는 출제 경향을 리드하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고도의 전문성으로 제작한 산물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의는 온라인 학습에 특화된 162시간 과정 인강으로, 일반적인 900시간 과정 강의보다 단기 학습에 알맞다. 교재는 시험과목별 핵심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로 설명했다.
아울러 경록 공인중개사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는 초보자도 매일 1~3시간씩 부담 없이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2022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교육반 수강 시 무료로 제공받는 IT학습센터의 무제한 출제예상문제를 학습에 추가하면 더욱 철저한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매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단기 합격자(500시간 동차합격자 등)와 우수 합격자(초교 미졸업 합격자, 고령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등)를 배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