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의 모태(원조)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단기 합격을 위한 ‘5개월 합격 프로젝트’ 진행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은 이번 프로젝트 차원에서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만든 시험대비 패키지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평생합격보장반’, ‘1+1전과목합격반’, ‘평생환급반’ 구매 회원에게 무제한 출제예상문제 프로그램과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 하버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경록의 대표적인 부동산 교육 콘텐츠인 공인중개사 패키지의 인강은 처음부터 온라인 학습을 목적으로 개발된 전문기획인강이다.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교재는 내용과 분량, 공부방법을 시험에 최적화해 학습효율을 극대화했다. 이해를 돕는 만화를 적극 활용한 점도 경쟁력이다.
경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강의를 진행하는 시험과목별 대학교수진의 정보와 합격자들의 합격후기를 확인해보는 것도 가능하다.
경록 관계자는 “오는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자를 위해 해당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취득에 도전하는 수험자에게 시험과목별 전문 인강과 정통 교재로 큰 힘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부동산’, ‘공인중개사’ 등 기본 부동산 용어조차 몰랐던 탈북인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도록 도와 조명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