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전과목합격반 수강생 전원에게 1+1 혜택을 지원한다는 소식이다.
경록의 대표적인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프로그램인 전과목합격반을 수강하는 회원은 2022년 수험표 제출 시 수강기간 1년 무료 연장 혜택을 누리며 2023년 시험일까지 최신 온라인 전문기획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아울러 경록 공인중개사 전과목합격반 수강생은 강의 수강에 필요한 모든 수험서와 교재 E북, 무제한 모의고사 IT학습센터 프로그램,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 하버드 부동산투자 과정을 제공받는다.
해당 교육반의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제작에 참여한 정통 부동산 교육 콘텐츠다. 하루 2~3시간씩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을 준비하고 합격도 거둘 수 있도록 개발됐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반복학습하며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경록 관계자는 “전과목합격반 수강생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2023년 시험을 준비해야 할 경우를 대비해 1+1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기획인강과 정통 수험서뿐 아니라 시험일정 대비와 부동산 전문가 경쟁력 강화에 필요한 여러 수강 혜택을 지원 중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65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 경록은 초등학교를 졸업하지 못한 63세 수험자에게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기쁨을 안겨줬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