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에 도전하는 수험자를 위해 4개월 합격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경록은 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속성완성 프로그램(1+1전과목합격반 등)을 85%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무제한 기출 예상 문제로 중요 문제 유형을 접하고 실전 능력을 기를 수 있는 IT 학습센터 프로그램을 무료로 지원한다.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의 시험과목별 전문기획인강은 빠르게 시험일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핵심 내용만 뽑아 수록했다.
또 하루 4시간 학습으로 6~8개월에 1회 완성이 가능한 900시간 과정과 달리, 1일 3시간 학습으로 1개월에 1회씩 빠른 완성이 가능한 162시간 과정이므로 단기 시험대비에도 좋다는 평이다.
수험서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130여 명이 제작한 정통 교재다. 인강 수강으로도 쉽게 이해가지 않을 수 있는 내용과 용어는 만화로 설명했다. 이외에도 전문기획인강과 동일하게 부동산 공부가 처음인 초보자도 특별한 암기 없이 따라 보기만 하면 시험을 빠르게 준비하고 합격도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한편 경록은 전문성과 퀄리티가 검증된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로 매년 다수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 단기 합격자를 배출해온 65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