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2022년 썸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자가 올 여름에 전문성과 퀄리티가 검증된 우수한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로 공부해 자격증을 성공적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게 경록 측 설명이다.
경록 썸머 이벤트에 참가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그램의 시험과목별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는 초보 수험자도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고,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빠르게 실력을 높이는 게 가능하다.
또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그룹이 학습량과 학습 내용, 공부방법을 시험에 최적화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학습 내용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장기기억 학습법 원리를 반영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전문기획 인강 및 교재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도 다른 자격증 시험과 마찬가지로 시험에 알맞은 내용을 공부해야 합격을 이룰 수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적화한 교육 콘텐츠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 제작해 수험자의 합격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더 나아가 할인행사를 통해 수험자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