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65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 경록이 ‘바캉스 대신 공인중개사’ 행사를 펼친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바캉스 대신 공인중개사’ 행사는 2022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 대비 프로그램들을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바캉스 대신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택한 수험자가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하고 자격증을 취득해 부동산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본 행사를 기획했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프로그램들은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및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험자에게도 알맞은 단기 완성 교육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특히 프로그램이 포함한 시험과목별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그룹이 학습량과 학습내용, 공부방법을 시험에 최적화해 적은 시간으로도 완성도 높은 학습이 가능하다. 초보 수험자도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단기에 시험을 준비하고 합격을 달성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점 역시 특징이다.
프로그램 수강 시 혜택으로 주어지는 IT학습센터 프로그램을 학습에 더하면 더 효과적인 단기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IT학습센터 프로그램은 주요 유형의 기출 예상 문제를 무제한 제공해 학습자가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 문제 풀이 능력을 높이는 데에도 유효하다.
한편 경록은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 부동산 자격증 제도를 최초로 제안하고 교육해온 65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