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65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 경록이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그램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은 65년간 형성해온 부동산 교육 노하우와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그룹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프로그램은 시험과목 속성완성에도 알맞은 전문기획인강과 정통 교재, 출제 예상 문제를 무제한 제공하는 IT학습센터, 임대관리사 과정과 공경매 과정, 하버드 과정으로 이뤄져 있다.
프로그램 구입 시 수강할 수 있는 전문기획인강은 1일 4시간 수강으로 6~8개월에 1회 완성이 가능한 일반 학원 과정과 달리 1일 3시간 수강으로 1개월에 1회 완성이 가능하다.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만 다루기 때문이다.
이 같은 이유에서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완성하며 빠르게 시험을 준비하고 단기합격을 노려볼 수 있다. 그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500시간 합격자, 30일 합격자, 40일 합격자 등 초단기 합격자를 다수 배출한 원동력 중 하나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덧붙여 경록이 65년 부동산 교육 노하우로 제작해 누구나 PC, 스마트폰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일정을 준비하고 합격을 이루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부동산 분야 비전공 초보 수험생이 공부하기에도 적합하다.
프로그램이 포함한 교재는 학습 내용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장기기억 원리를 적용했고, 어려운 내용도 만화로 쉽게 설명한다. E북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반복학습하며 실력을 빠르게 높이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제도 최초 제안 이래 전문적인 교육으로 다수의 부동산 전문가를 배출해온 65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