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약 3개월 남은 가운데, 공인모의 단기합격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프로모션은 동차, 1차, 2차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 중 동차 패키지인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의 경우 장학금이 걸려 있다. 장학금은 일정 점수 이상을 받은 이들에게 성적순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1등 1명에게는 80만 원이 지급된다. 이는 패키지 금액의 3배 가까이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공인중개사 1차 및 2차 단기합격 패키지로는 ‘스피드러닝반’이 있으며, 올해 남아있는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빠르고도 체계적으로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는 구성이다. 이론부터 공인중개사 모의고사까지 학습이 가능하고, 시험지 형태인 전국 모의고사 2회분을 추가 증정한다.
위 패키지 구매 시 100% 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는 이 달 15일까지 진행 후 종료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이들의 합격수기 및 시험 후기 등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와 관련된 정보 및 자료들을 확인할 수 있다. 큐넷에 따르면 올해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는 12일 18시까지 접수 가능하다. 이 외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난이도, 합격수기 등 학습 자료 및 정보들 또한 공인모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