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66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 경록이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은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젝트를 펼쳐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취득에 도전하는 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를 통해 단기합격 프로그램 할인가 구입이 가능하며 각종 수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프로그램의 최신 시험과목별 전문 기획 인강과 수험서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그룹이 학습량과 학습 내용, 공부방법을 시험에 최적화해 효율적인 시험일정 대비가 가능하다.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저절로 시험일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도 특징이다.
또 비대면 시대에 알맞도록 스마트폰을 이용한 학습도 지원하고, 반복학습을 유도하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 원리를 업계 최초로 도입해 학습 내용을 오래 기억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경록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가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 합격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합격과 학습 비용 부담 완화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하기 시작하고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제도를 최초로 제안, 교육해온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그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500시간 합격자, 30일 합격자 등 기록적인 단기 합격자를 꾸준히 배출해왔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