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썸머 이벤트’를 개최해 공인중개사 단기완성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단기 시험대비 패키지를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패키지는 자격증 취득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평생합격보장반’, 2023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1+1전과목합격반’, 가성비 높은 ‘이코노미합격반’ 등이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패키지는 시험과목별 최신 전문기획 인강과 교재를 제공하고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 하버드 과정, IT학습센터를 지원한다. 수강생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성공적으로 합격하고 부동산 종합 업무가 가능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라는 게 경록의 설명이다.
특히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는 경록의 66년 부동산 교육 업력과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그룹의 전문성으로 탄생한 정통 부동산 교육 콘텐츠다. 따라 보기만 해도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고, 학습량이 적어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빠른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경록은 이 같은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로 그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500시간 합격자, 30일 합격자 등 단기 합격자들과 초교 미졸업 합격자, 고령 합격자, 탈북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등 눈길 끄는 합격자들을 다수 배출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를 비롯한 각종 부동산 자격증 제도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교육해온 66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