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방에 합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공부에 최적화한 시험과목별 전문기획인강과 정통 수험서로 이뤄진 교육프로그램들을 할인가에 제공하고 수험생에게 유용한 각종 혜택을 지원한다.
특히 2022년, 2023년 시험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1+1전과목합격반’은 알찬 구성과 높은 가성비로 많은 이들의 수강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 수강생은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를 제공받고 임대관리사 과정과 공경매 과정, 하버드 과정을 지원받는다.
전문기획인강과 교재는 초보자도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자동으로 시험일정을 준비할 수 있고, 하루 3시간 수강으로 1개월에 1회씩 반복완성이 가능하다. 출제 경향을 리드하는 부동산학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시험에 알맞은 학습이 가능하고, 학습량이 부담 없는 것도 특징으로 꼽힌다.
아울러 언택트 시대 부동산 공부에 적합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로 제작돼 스마트폰으로도 수강할 수 있고, 수강생이 시험과목별 핵심을 정확히 이해하고 관련 문제를 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강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모든 수험생이 정통 부동산 교육 콘텐츠 기반의 효율적인 학습으로 소망을 이루고 경쟁력 있는 부동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