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환급코스’, ‘미친토익 환급코스’, ‘박혜원 환급코스’ 등 3개 코스...선택권 확대
무료 토익응시권, 고득점위한 데일리 단어 및 토스 오픽 8주 무료 수강권 제공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YBM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인강이 토익 성적에 따라 수강료 최대 300% 환급을 지원하는 ‘토익 환급 코스’를 운영한다.
‘토익 환급 코스’는 학습자가 목표한 점수를 달성하면 수강료 최대 300%를 할인해주는 ‘트리플 환급 코스’와 수강료 100% 환급 ‘미친토익 환급 코스’, ‘박혜원 환급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3개 코스로 구성해 코스별 커리큘럼과 선호하는 강사를 학습자 개인이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3개 환급 코스 모두 수강료 환급은 물론, 업계 유일 혜택인 ‘무료 토익응시권’ 제공과 최신 토익 동향을 살필 수 있는 ‘최신 정기시험 기출문제’, 토익 고득점을 위한 ‘데일리 단어’ 카카오톡 발송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목표 점수 미달성 학습자들을 위한 ‘수강 기간 연장제도’도 마련됐다. ‘트리플 환급 코스’의 경우 800점 미만 점수를 받았을 경우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미친토익 환급 코스’와 ‘박혜원 환급 코스’의 경우 850점 미만일 경우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수강생들에게 8주 동안 토스 오픽 강의를 8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수강권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토익 학습자들의 고득점 달성 동기부여를 위해 토익 환급 코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라며 “토익 환급 코스는 수강료 환급 외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학습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