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안서연 기자] 강남토플학원 족집게어학원+에듀가 3월 맞이 ‘전 레벨 실전문제+강사직접관리형’ 반을 개강했다.
토플학원에서 장기간의 학원 수강에도 불구하고 토플 점수가 잘 안 나오거나 토플시험을 준비해 보지 않았다면 처음부터 인지도 있는 토플 전문 어학원을 찾아갈 필요가 있다.
이종호 원장은 “족집게어학원은 자체 ETS모의고사 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실전 문제는 기본적으로 다루고 모의고사식 문제뿐 아니라 시중 책에서 볼 수 없는 실전 문제도 다룬다”고 강조했다.
또한 “토플 리딩 지문을 간단명료하게 이해하는 연습 및 답과 오답을 구별하는 것을 집중해서 연습시키며 시험 테크닉과 더불어 토플에만 필요한 모든 영어적 부분을 속성으로 학습시킨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학원은 500점 미만의 토익을 전혀 해보지 않은 영어초보를 위한 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학생들의 이해도에 따라 수업을 멈추고 기초 영어적 설명을 즉흥적으로 추가하기도 하며, 왕초보가 토익 750이나 800점대를 넘고자 할 때 반드시 맞춰야 하는 문제만을 구별해준다.
족집게 에듀는 주니어토플과 문법을 동시에 정리시키며, 나아가 ibt 토플까지 연결되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고득점 수기를 확인한 후에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