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이 JY 네트워크 주최, 중앙일보 후원의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해외연수/유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연 수속 2,000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필리핀 모든 어학원과 계약이 잘 되어있는 현지 공식 인증 유학원이다. 또한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를 알아보는 고객분들께 어학원 정보를 왜곡하지 않고, 객관적인 시선에서의 어학원 소개 및 상담을 진행해주며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금액에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는 최저가 할인혜택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수속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케어 부분에서도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는데 세부적인 현지 업데이트 상황을 꾸준히 확인하여 고객님께 전달하고 있으며, 혹시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바뀌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또는 어학원 변경 서비스까지도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어 학생들이 손해 볼 수 있는 부분들을 사전 차단하였다. 또한 학비 송금 역시 모든 학생들의 어학연수 비용을 출국 전 어학원에 완납하여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 학비 송금 무사고 인증서를 수여 받은 유학원이다.
관계자는 “필통유학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어서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여 기쁘고, 지금처럼 고객별 맞춤 상담 진행은 물론, 출국 준비에서부터 현지 관리, 송금 안심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업계 최상의 서비스를 유지하면서도 최저가 연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