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파·잠실 여학생 독학재수학원 '스마트정일'이 오는 2025년 12월 29일 ‘윈터스쿨’을 개강하며 2026학년도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예비 고1·고2·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집중 학습 프로그램 모집을 시작했다. 송파 스마트정일 윈터스쿨은 정해진 의무수업 중심의 일반 프로그램과 달리, 학생 개개인의 학습 성향과 수준을 분석해 구성하는 1:1 맞춤 학습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원장 및 담당멘토가 학생의 강점·약점을 면밀하게 진단하고, 이를 기반으로 과목별 커리큘럼과 학습 전략을 설계한다.
여학생 독학재수학원 송파 스마트정일학원은 2025년 12월 29일 월요일 개강하는 ‘2026 윈터스쿨’을 통해 고등학생들의 학습 루틴 정착과 성적 반전을 위한 집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윈터스쿨은 학생별 목표 대학과 현재 학습 수준에 맞춰 수시·정시를 아우르는 전체 입시 로드맵을 설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주 작성되는 개인 플래너와 루틴 점검 시스템, 담당 멘토의 주간 피드백, 학원 내부의 자기주도 검증 루틴을 통해 학생이 스스로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을 점검하는 구조를 구축하고 있다. 학원 측은 “수동적인 공부가 아닌, 스스로 학습을 운영하는 힘을 만드는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윈터스쿨은 수능 시간표와 유사한 학습 리듬을 반영해 집중력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수능 직후 학습 공백이 발생하기 쉬운 N수생에게는 빠른 학습 감각 회복, 예비 고3·고2 학생에게는 실전 대비형 학습 루틴 조기 체화를 목표로 한다.
여학생 독학재수학원 송파 스마트정일학원은 ‘공부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것이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혼자 방치되지 않는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입실 시 휴대전화를 보관해 학습 중 방해 요소를 차단하며, 학습실에서는 인강을 제외한 모든 영상 시청이 제한된다. 내부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고 상주 선생님이 학습 태도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학생의 입퇴실 시간은 보호자에게 즉시 문자로 안내되며, 보호자의 허락 없이 외출하거나 결석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여학생 독학재수학원 송파 스마트정일학원은 학습 환경 또한 여학생 특성에 맞춰 조성됐다. 가장 큰 강점은 전 지점 1인실 좌석 완비라는 점이다.
여학생들이 온전히 자신의 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된 1인실은, 심리적 안정감과 집중력을 모두 확보할 수 있어 매년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송파점은 대치점보다 더 많은 1인실 좌석을 확보했으며, 전 좌석에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프리미엄 책상’을 도입해 학습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소음 차단, 조도 조절, 책상 구조 등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송파스마트정일학원은 삼전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있으며 버스정류장이 학원 바로 앞에 있어 등하원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