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학년이 올라갈수록 국어, 수학, 영어는 물론 사회와 과학 등 과목 수가 늘어나 학습 관리 부담이 커지고, 흔히 말하는 ‘엄마표 학습’으로는 한계에 부딪히기 쉽다. 특히 2학기는 1학기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다음 학년으로 가는 중요한 시기로, 학부모 입장에서는 학원을 따로 보내야 할지, 집에서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할지 고민이 깊어진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1위 엘리하이(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가 2학기 학교 공부를 위한 전문 강사진의 강의와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 강사진은 EBS 출강, 대치동·목동 유명 학원 출강, 초등 교사 경력, 유명 교재 집필 등 다양한 이력을 갖춘 초등 전문 강사들로 구성됐다.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 성향과 수준에 맞는 선생님의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국어 맹지현·수학 권지민·영어 조지영·사회 한유진·과학 오투 등 인기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강의는 교과서 내용을 100% 반영해 학교 수업과 자연스럽게 연계된다. CG를 포함한 다양한 시각 자료는 단원별 핵심 개념 이해를 높이고, 학교별 교과서 출판사에 맞춘 학습 내용으로 2학기 학교 공부에 효과를 더한다.
꾸준한 학습 습관을 위한 ‘일일 학습’ 시스템도 제공된다. 매일 학습 진도에 맞춰 학습 계획을 시간표 형태로 제공해 자기주도적인 공부 습관을 길러준다. 또한, 초등 전문 담임선생님의 1:1 관리를 통해 개인별 진도와 목표에 맞는 학습 스케줄도 설계할 수 있다.
관계자는 “2학기는 아이들의 학습 방향을 점검하고 다음 학년 전략을 세워야 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맞춤형 강의와 체계적인 학습 관리, 그리고 고학년의 경우, 엘리하이와 중등 엠베스트 연계 학습을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리하이는 10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시 2학기 전 과목 강의와 단원평가, 수행평가, 중등 인강 엠베스트의 콘텐츠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체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