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합격생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후 본격적인 창업 준비 또는 고소득 전문직으로의 직무 및 영역 확장을 목표로 하는 합격생들을 위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부동산 경매·실무, 감정평가사, 행정사와 주택관리사 인강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키로 하고, 상담 신청 및 사전 예약을 지난 28일까지 받았다. 내달 5일까지 에듀윌 합격생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품 선택 및 합격 인증 후 수강 신청을 완료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상담 및 예약 신청 결과 특히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부동산 경매 강의에 대한 관심이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작은 시드머니로 높은 수익율을 낼 수 있는 경매가 합격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던 것. 더불어 공인중개사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감정평가사 자격증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생각보다 많은 예비 합격생들의 참여로 반응이 매우 뜨거웠고, 창업 및 고액 연봉 직무로의 확장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인강 환급 상품의 경우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되돌려줘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2022년 업계 최대 환급금을 전액 환급 완료했으며, 23년 환급금은 오는 12월 29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지급할 예정이다. 신청 시기는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일인 29일부터 12월 5일까지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