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용 간식브랜드 애니콩(대표 안은진)이 ‘제33회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에 참가하여 자사의 반려동물 간식제품들을 선보이고 페어에서만 적용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니콩은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를 위한 다양한 수제 베이커리와 건조간식을 선보이고 있는 펫푸드 전문기업으로, 반려동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세심하게 제작한 간식들을 주요 제품으로 개발, 선보이고 있다.
서울 세텍에서 오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열리는 ‘제33회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에서도 애니콩은 트렌디하고 귀여운데다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고려한 다양한 간식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강아지 입냄새 고민 해결을 위해 고안하고 출시한 ‘독치카 팝콘 3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어 기간 동안 B2B 사이트 가입 시 무료로 3~5만원 상당의 ‘독치카 팝콘’ 샘플을 증정해 제품이 가진 장점들을 실제로 확인하고 접해볼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전 제품에 대해 10~50%의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그간 애니콩 반려동물용 간식을 꾸준히 구매해 온 고객들에게는 제품 장만의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고, 아직 접해보지 않은 관람객에게는 부담 없이 애니콩 간식을 반려동물에게 맛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애니콩의 ‘독치카 팝콘’은 이번 페어에서 ‘서추추 어워드’ 후보에도 이름을 올려 현재 투표를 받고 있다. ‘서추추 어워드’는 2025년 추석 선물로 가장 구매하고 싶거나 선물로 주고 싶은 제품을 투표하는 내용으로, 사전투표와 현장투표결과를 합산해 TOP3를 선정하게 된다. 온라인을 통한 사전투표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참여기업의 제품이 선물로 주어진다.
애니콩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꾸준히 늘면서 강아지간식, 고양이간식 역시 품종이나 기호, 맛, 디자인 등 고려해야 할 요소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 이번 페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 고객 니즈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