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2019 행정사 합격을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2018 행정사 1차 시험과 2차 시험 난이도가 상승했다. 따라서 2019 행정사 시험은 무조건 암기하는 공부방법을 버리고 전략적으로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할지 철저하게 사전 체크를 해야 한다. 실이다.
합격의 법학원 행정사 담당자는 “올해 행정사 1차와 2차시험 모두 난이도가 상승해서 준비를 나올 만한 것만 선별해서 공부하거나 암기식으로 공부하신 분들은 상당히 어려웠을 것이다. 특히 행정사 2차 공부를 쓰기연습을 안한 경우는 2차시험에서 더 난감했을 것이다. 향후 시험 역시 난이도가 높은 경향이 지속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2019 행정사 시험 준비를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자신의 공부방법 및 공부전략을 사전에 미리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한다.
위 담당자는 “대부분 행정사 준비를 생각하는 분들은 직장인 수험생이므로 부족한 공부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어려움도 있다. 따라서 군더더기 없는 공부전략을 사전에 세우고 공부시간을 최대한 확보해야 한다.”라고 조언한다.
이에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2019 행정사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통해 행정사 1차·2차 준비방법 및 부족한 공부시간을 군더더기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한다.
오는 10월4일과 10일 예정인 2019 행정사 대비 22일 열리는 예정인 2019 행정사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에서는 1) 행정사 1차·2차 기본서와 핵심요약집 활용방법 2) 직장인 수험생 공부시간 활용방법을 안내한다.
합격의 법학원 행정사 담당자는 “이번 설명회는 난이도가 높아진 행정사 1차와 2차 준비를 효율적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공부방법부터 시간 활용 방법까지 행정사 준비 전에 체크해야 할 것들을 안내할 예정이어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설명회 참석자 선착순 20명에게는 행정사 2차 대비 ‘my 민법 요약된 행정사 계약법’ 교재를 무료 증정하고 행정사 종합반 등록 시, 파격할인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www.lawschool.co.kr)나 전화 02)870-8112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