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학 박종하 회계사부터 시작, 서호성 경제학 등 1차 시험 전 과목 순차적 개강
9월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본강의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 공개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합격의 법학원은 오는 9월 13일부터 2022 감정평가사 1차 시험대비 실전반(9월 시작 반)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5월부터 감정평가사 1차 시험 기본이론 과정이 진행되었고, 추후 11월에 진행될 객관식 문제 풀이 과정을 무리 없이 소화하기 위해선 현재 시점이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작년 기본강의를 수강했거나 9월에 진입하는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은 더더욱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지 고민될 수밖에 없다.
합격의 법학원 감정평가 담당자는 “감정평가사 1차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짧은 기간 안에 기본이론, 문제 풀이 능력 습득 등 해야 할 것들이 많다. 따라서 부담이 될 수밖에 없고 거기에 진입 시기가 늦다는 이유로 암기 위주로 공부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차후 행보에 전혀 도움이 안 된다.”라고 조언한다.
위 담당자는 “5월 시작반 수강생보단 진입이 늦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기본이해를 등한시하고 무작정 암기 위주의 공부를 하는 경우, 실제 1차 시험장에서 약간의 기출 변형 문제가 나오는 경우 대응이 안 되고, 향후 감정평가 2차 시험공부 습관에도 도움이 안 되므로 짧은 기간이지만 이해를 기반으로 한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한다.
그렇다면 9월 진입 시 감정평가사 1차 시험 준비하는 방법은?
합격의 법학원 2022 감정평가사 1차 인사이트 실전(9월 시작반) 종합반 프로그램의 특징은 감정평가사 1차 시험을 9월부터 진입하는 기득권 수강생과 처음 진입하는 수강생 모두 실력 향상 만족을 시켜준다는 것이다. 일단 올해 진행된 2022년대비 전 과목 기본강의를 무료 제공함으로써 9월 시작하는 핵심요약 프로그램 진행 중 기본이론을 다시 한번 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합격의 법학원 감정평가 담당자는 “9월 시작하는 수험생의 경우 공부를 어떻게 준비하는가에 따라 당락이 좌우되고 올해 결과가 안 좋더라도 향후 감정평가 1차 공부를 수월하게 하느냐를 결정짓는 것이므로 최선을 다해 공부해야 한다.”라고 강조한다.
위 담당자는 “그런 차원에서 9월 진입하는 수험생의 경우, 무료 제공되는 기본강의를 동영상 강의로 항상 반복하여 수강하면서 수업 자체를 이해를 기반으로 만들고 추후 진행되는 핵심요약, 문제 풀이, 최종정리 프로그램을 자연스레 따라가면 된다. 더불어 내년 1차 시험 앞두고 진행되는 전 범위 실전 모의고사 응시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서 6개월 남은 시점이지만 2022년 감정평가사 1차시험 합격 의지가 강한 분이라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9월부터 모집 중인 2022 감정평가사 1차인사이트 실전(9월시작반) 프로그램은 등록 시,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전 과목 기본이론 강의, 전 범위 모의고사 무료응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카오 채널 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