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18년 전통의 세무사시험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3년 세무사시험 대비를 위한 12월 ‘기본종합반 주말반’을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New Start 기본교육과정으로 코로나19로 어려운 수강생을 지원하기 위해 기존 수강료 대비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New Start 세무사 기본이론종합반’은 매주 토요일 또는 일요일에 오프라인 수업이 진행되며 온라인 복습 강의를 지원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커리큘럼이다.
기초 과목이자 주요 과목인 재무회계(중급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체계적으로 다룬다. 세무사 시험을 위해 필요한 회계세무 전반의 기본 입문 이론을 확립하여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연간 세무사 프로그램과 연계할 수 있는 ‘공부 체력’을 기르도록 돕는다.
12월 11일 개강하는 New Start 세무사 기본이론종합 토요반은 2022년 2월 26일까지, 12월 12일 개강하는 일요반은 22년 2월 27일까지 수업이 진행된다.
토요반은 아이파경영의 김강호 세무사, 이남재 회계사, 김재상 세무사가, 일요반은 원광진 세무사, 최경민 회계사, 장민 회계사가 각각 수업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과장은 “회계, 세무의 기본 확립을 위해 필수로 학습하여야 하는 주요 과목으로 23년 세무사시험 준비에 있어 가장 빠르게 시작 할 수 있는 코스이기도 하다.” 며 “주말 오프라인 교육과 주중 온라인 및 모바일 복습 강의의 다층적인 교육 구조로 학습 내용을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3년 세무사시험 대비 New Start 세무사 기본이론종합반 및 연간 특별 연계교육 커리큘럼에 대한 정보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aifact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시험대비에 돌입한 신규 수험생을 위해 세무사합격의 꿈을 일찍이 이룬 다양한 합격생들의 세무사합격수기를 공개하고 있다.
특히 최근 58회 치러진 세무사1차 시험은 역대급 난이도로 평가되지만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출신의 1차 합격생들이 대거 배출 되었다.
전업수험생뿐 아니라 대학생, 직장인, 비전공자, 전업주부, 중장년등 다양한 합격생이 배출 되어 화제를 모르고 있다. 자세한 합격수기 내용은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 공식홈페이지(aifacta)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