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023년 세무사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New Start 기본교육과정 ‘기본이론종합 주말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기본이론종합 주말반’은 매주 토요일 및 일요일에 현장 오프라인 강의를 통하여 세무사 시험 주요과목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을 학습 한 후, 주중에는 온라인 복습 강의(세무사인강)를 활용하여 복습하는 커리큘럼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연간 세무사 프로그램의 첫번째 타자로, 세무사 시험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초 과목에 대한 기본 입문 이론을 확립할 수 있다.
‘기본이론종합 주말반’ 토요반은 12월 11일부터 22년 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일요반은 12월 12일 개강해 22년 2얼 27일까지 수업이 이어질 예정이다. 주말 오프라인 현장강의로 진행하여 직장인 및 평일에 수업 참여가 어려운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기본이론종합 주말반’에 참여하는 수강생을 위해 수강료 최대 25%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담당 교수를 통한 담임제, 멘토링 관리 서비스, 자습실 등 학원 시설 무료 개방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최적의 수험 분위기 형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수업은 우수한 실무 능력과 강의 경력을 보유한 김강호 세무사, 이남재 회계사, 김재상 세무사, 원광진 세무사, 최경민 회계사, 장민 회계사가 맡아 진행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 과장은 “오직 세무사시험 합격전문으로 18년 전통을 가진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강남캠퍼스)는 무수히 많은 세무사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으며 최근 진행된 제58회 세무사 1차 시험에서도 역대급 난이도를 딛고 직장인, 대학생, 비전공자, 중장년층, 전업수험생 등 많은 합격생을 양성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어 들며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아이파경영의 커리큘럼을 통해 세무사 합격이라는 꿈을 이루기 바란다”라며 “특히 세무사시험은 장기적인 관점으로 계획하여야 하는 준고시급 시험으로 혜택과 서비스에 치중하여 학원을 선택 하기보다는 최종 합격까지 실제로 가능한, 신뢰 할 수 있고 검증된 전통의 커리큘럼을 가지고 합격생을 꾸준히 배출하고 있는 학원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