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18년 전통의 세무사합격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2년 세무사 2차 시험을 준비하는 1차 합격자를 위해 ‘세무사 2차 유예종합반’을 12월18일(토) 주말과정으로 개강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1일 발표된 2021년 세무사 2차시험 합격자 공고를 살펴보면 최종 합격 인원은 706명으로 합격률이 15.32%에 그쳤다. 예년보다 높아진 시험 난이도로 인해 커트라인 또한 45.5점으로 최근 수년간 지속적으로 상승해 온 평균점수가 꺾이고 말았다.
‘세무사 2차 유예 종합반’은 이러한 시험의 경향을 반영하여 2022년 세무사 2차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2차 문제풀이 중심의 종합과정이다. 최종 합격의 문턱에서 아쉬운 결과를 맞이한 유예 수험생을 위하여 총 3순환의 연계 강의가 이어진다.
1순환 종합반에서는 약 3개월간 2차 동차이론의 핵심을 정리하고 2순환 종합반에서는 과목별 진도 모의고사와 해설강의로 문제풀이 역량을 더욱 정교하게 가다듬는다. 2차 시험을 앞두고 진행되는 3순환 종합반에서는 누적 진도 및 종합모의고사를 통해 합격에 더욱 다가갈 수 있는 TIP을 전수할 예정이다.
‘세무사 2차 유예 종합반’은 직장인, 대학생 등도 참여할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수업을 진행하고 온라인을 통해 복습 영상을 제공하여 평일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1순환 종합반과 1~3순환 통합과정 중 원하는 과정을 선택해 결제할 수 있으며 통합과정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할인혜택, 2차 동차이론 무상 제공 등 다양한 학습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 교육개발팀 한영준 차장은 “세무사 2차 유예종합반 과정은 실강 수강생 중 26%의 합격생을 배출할 정도로 그 효과가 검증된 커리큘럼이다. 직장인, 대학생, 공무원 등 본업과 수험생활을 병행하며 합격을 이룬 이들도 합격생들의 60%나 될 정도”라며 “최종 합격의 꿈을 이루기 위해 마지막 불꽃을 태우고자 한다면 유예종합반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수강 정보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