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제58회 세무사 2차 시험 최종 합격자는 총 706명으로, 세무사 합격률은 15.35%로 나타났다. 제59회 세무사 시험일정은 1차 5월 28일(토), 2차 8월 27일(토)로 예정된 가운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가 ‘세무사 평생 200% 환급반’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무사 평생 200% 환급반’은 세무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 시 수강료를 최대 200% 환급한다. (*미션 달성 시, 제세공과금 제외)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수강 기간을 평생 무료로 연장할 수 있으며,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개정 세무사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불합격 인증 시)
수강생 전원에게는 배수 제한 없는 세무사 1차, 2차 전 과목 인강(*모의고사 과정 제외)이 제공되며, 세법 원재훈 교수, 원가관리회계 엄윤 교수, 재무회계 정윤돈 교수 등 스타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패스 수강 시에는 특별 제작 세무사 교재 5권(*비매품), 토익(TOEIC), 지텔프(G-TELP) 강의, 학원 강의 청강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제57회 세무사 시험 최연소 합격생인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수강생 신승환 씨는 “저는 유예 때 원재훈 선생님의 기본서를 정말 많이 반복하여 보았고 판례도 최대한 많이 보았습니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그는 “암기는 원재훈 선생님께서 강조한 것을 위주로 했습니다.”라며, ”특히, 원재훈 선생님의 모의고사는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느낌이고 세법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제57회 최연소 합격생 배출 감사 이벤트로 타 학원 수강 인증 시 수강료 10만 원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는 회계사 학원, 회계사 인강, 회계사 준비 등에 관한 정보도 제공하며, 회계사 외에도 세무사, 경영지도사 학원 강의 및 인강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