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EBS공인중개사 랜드하나는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주부, 직장인, 재도전하는 재수생을 위한 공부방법 오리엔테이션, 기초입문서 100% 무료증정, 신규가입회원 2만원 즉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제2의 수능’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된 올해 진행된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합격자가 지난 1일 발표되었다. 응시인원 40만여명 중 단 2만6천여명만 합격하고 불합격한 수험생은 원치 않게 재수생이 되어, 다시 1년의 수험생활을 겪어야 한다.
해마다 응시생이 증가하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절대평가로 평균 60점만 획득하면 합격하는 시험임에도 불구하고 합격자보다 불합격자가 많다. 그런데 불합격 수험자의 대부분은 실제 시험에서 과목당 1~2문제가 부족하여 실패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EBS공인중개사 랜드하나는 이런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또 다시 1년을 허비하지 않도록 재수생에 특화한 과정을 운영,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재수생 전문 기본서 1문제 “더” 올인원을 출간했다.
이와 함께 이벤트로 EBS공인중개사랜드하나 저자직강 무료강의 쿠폰 및 재수생 공부방법 무료 설명회는 랜드하나 공식 유튜브 및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무엇보다 기존 공인중개사 수험서의 틀을 탈피한 재수생 전문 기본서, 1문제 “더” 올인원은 EBS공인중개사 랜드하나에서 강의하고 있는 1타 강사 부동산학개론 이종호 교수, 부동산공법 진창환 교수, 중개사법 한민우 교수 등으로 구성된 원팀 교수들이 만든 교재로서, 단 1권의 교재로 해마다 까다로워지는 문제유형에 적응하여 실전에 “1문제 더, 3문제 더, 5문제 더”라고 하는 단계적 접근을 통해 20점 오른 점수로 무난히 제33회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EBS공인중개사 랜드하나는 수험생들이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1문제 “더” 교재로 저자직강의 재수생전원합격반을 함께 출시하여 현재 강의가 진행중인데 출시하자마자 수험생들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랜드하나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 대상으로 ‘EBS공인중개사 랜드하나 기초입문서 교재+강의’ 신규가입100%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랜드하나 홈페이지 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2022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1,2차 기초입문서+필수암기용어집+무료강의수강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업계유일 타인에게 양도 또는 선물 가능한 무제한 하나패스 공인중개사 인강 프로그램 역시 합격 시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교재 비용으로 EBS공인중개사 랜드하나 강사진의 저자직강 인강까지 제공된다.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것보다 수강생에게 처음부터 합리적인 수강료를 제안한 획기적인 상품이다.
한편, 랜드하나는 1타강사 이종호, 공법 장인 진창환 등 원팀 교수진으로 구성된 공인중개사전문교육 브랜드로 2022년 EBS공인중개사 파트너로 선정되었으며, 2021한국인이신뢰하는 브랜드 ‘공인중개사 교육 인터넷강의’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랜드하나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1:1 무료학습상담을 진행,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해 간편하게 상담 신청할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수험생과의 소통 창구를 늘려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