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휴넷 공인중개사는 2022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대비 환급패스 단기 합격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휴넷 공인중개사에서는 내년 시험을 위해 공인중개사공부를 하고 있는 직장인, 주부 등을 위해 2022년 합격이나 공부미션 달성 시 수강료를 환급하며, 2022년 불합격 시 수강기간 1년을 연장해준다고 전했다.
휴넷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내년 공인중개사시험난이도를 분석하고 15분 마이크로 강의를 통해 환급패스 단기 합격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환급패스 동차 과정은 합격 여부와 무관하게 환급을 실시하고 단기 합격에 특화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반복학습과 요점별 핵심 정리를 통해 공인중개사시험준비를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2022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등 총 6개 과목에서 기초, 기출, 모의고사 등 단계별 학습을 거치게 된다. 15분 온라인 공인중개사강의를 통해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 개로 추리고 맞춤 학습플랜을 설계한다. 수험생들은 핵심요약, 실력향상 문제풀이, 실전문제풀이 등으로 시험에 대비한다.
휴넷 공인중개사는 2022년 공인중개사시험을 대비하는 주부, 직장인, 대학생을 위해 전 강좌를 15분 강의로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수강생들은 온라인 15분 강의를 통해 내년 공인중개사시험 1차, 2차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며 "12월을 맞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위해 '15분 강의 체험하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실시되며, 참여자들에게는 7일 무료수강권이 지급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