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지난 3일 ‘공인중개사 기본이론반’을 첫 개강했다고 밝혔다.
새해를 맞아 개강한 ‘공인중개사 기본이론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기본 이론을 본격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수업이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수험생들이 기초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초보 수험생 눈높이에 맞춰 명쾌한 강의를 선보인다.
기본이론반 오전반 수업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10시~오후1시 30분에 실시된다. 부동산공법 오시훈 교수, 부동산학개론 김하선 교수, 중개사법 및 실무 한민우 교수, 민법 및 민특법 양민 교수, 부동산세법 강성규 교수, 부동산공시법 강승구 교수가 수업을 진행하며, 이들은 최신 출제 경향에 따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기본 이론 학습 포인트를 꼼꼼하게 짚어줄 예정이다.
기본이론반 수강생은 실강 기간까지 개인 전용 자습실, 사물함, 동영상 강의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수강생의 효과적인 공부, 휴식 시간을 위한 스터디 그룹 공간, 휴게시설도 완비됐다.
또한,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빔 프로젝터를 활용한 입체적인 강의 진행으로 수험생 흥미를 높이며 도표, 그래프, 다이어그램 등을 적극 활용해 자연스러운 암기력 향상을 이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8단계 합격 커리큘럼에 따라 2022년 새해 첫 강의로 ‘기본이론반’을 선보였다. 이번 강의를 통해 랜드프로 교수진의 열띤 현장 강의를 만나보고, 기본이론을 확실히 다져서 어떤 난이도에도 흔들림 없는 기본 지식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