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평가 1차 전 과목 기본강의 무료수강 이벤트 진행
무료수강 신청 시 동영상 강의 및 실강 할인 쿠폰 제공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2022 감정평가사 1차 시험 수험생을 위한 무료수강 혜택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합격생 등 감정평가사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이 1천 명가량 증가하면서 감정평가사시험 난이도 또한 갈수록 상승하고 있다. 특히 경제학과 회계학은 매년 난도가 상승하면서 감정평가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좌절을 안겨준다. 따라서 전 과목 포함이지만 특히 두 과목은 기존의 기출 문제 경향을 토대로 추가적인 변형 문제 대비에 전략을 세우고 공부를 시작해야 한다.
합격의 법학원 감정평가사 담당자는 “2023년 감정평가사시험 준비방법의 핵심은 탄탄한 기본기 만들기에 있다. 그리고 기출 문제와 난도 있는 문제의 반복도 필수이다. 특히 2021년 감정평가사 1차 시험을 기준으로 확인해보면 기본이론의 확실한 정리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감정평가사시험 준비를 하는 분들의 대부분이 초시생이거나 직장인이므로 부족한 시간에 기본이론을 제대로 정리하기는 쉽지 않다.”라고 말한다.
위 합격의 법학원 담당자는 “2023년 감정평가사시험을 대비하려는 예비 수험생분들을 위해 감정평가사 1차 시험 과목 기본강의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존 맛보기 강의론 감정평가사 1차 시험 과목 성격을 확인하기엔 턱없이 부족하여 3일간 전 과목 기본강의 전체를 수강할 수 있다. 따라서 감정평가사 1차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분들은 충분한 시간 동안 감정평가사 1차 시험 과목이 어떠한지 확인 후 진입을 결정할 수 있게 된다. 감정평가사시험이 나에게 어느 정도 맞는 과목인지, 그렇다면 어떻게 공부를 준비하면 되는지에 대한 방법론도 무료수강 이벤트를 통해 알 수 있으므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한다.
이번 감정평가사 1차 무료수강 이벤트에 포함되는 강의는 회계학(박종하 회계사), 경제학(서호성 선생), 민법(김중연 선생), 부동산학원론(김강산 평가사), 관계법규(정인영 선생) 기본강의가 제공된다.
이번 무료수강 이벤트는 감정평가사 준비를 생각하는 수험생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고 참석자에게는 학원 종합반 등록 및 동영상 강의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합격감별사)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