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수험생들의 본격적인 실전 연습을 돕기 위해 2022년 시험 대비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커스 실전 모의고사는 3월 20일(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중 원하는 방법으로 응시할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직접 시험에 나올만한 필수 개념들을 엄선하여 문제를 내고, 연구소와의 교차 검수를 통해 실전과 유사한 난이도의 문제를 제공한다.
더불어, 모의고사 직후 개인 성적표와 해설 강의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약점보완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개인 성적표를 통해서는 과목별 성적 비교, 전체평균과 석차 등 공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가지 유용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정*진 씨는 "다른 4개 정도 공인중개사 학원의 모의고사를 풀었는데 해커스가 적중률이 높은 것 같다”라며, “학원에서 보는 모의고사 수준 자체가 해커스랑 차이가 난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또 다른 제32회 공인중개사 합격생 김* 씨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모의고사에서 32회 시험과 똑같이 나왔다”라고 합격 후기를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내 2022 전국 실전 모의고사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