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해커스 경영아카데미가 공인회계사(CPA) 시험과 공인세무사(CTA) 시험의 핵심인 세법 과목 대비를 위해 해커스 세법 1타 원재훈 교수의 ‘세법패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세법패스’는 원재훈 교수의 전 강의를 365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패스 상품이다. 2022년 신규 개강하는 모든 강의까지 업데이트되며, 1:1 질문 게시판을 통해 취약한 부분을 즉시 해결할 수 있어 회계사 1차·2차, 세무사 1차·2차 시험에 모두 포함되어 있는 세법 과목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세법패스’의 강의는 기본 개념부터 2차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원재훈 교수의 베스트셀러 교재로 진행되며, 세법 강의 기대평 작성 시 수강료 1만원 지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원재훈 교수의 세법 강의를 수강한 57회 세무사 시험 최연소 합격생은 “원재훈 선생님의 기본서와 판례를 최대한 많이 보았고, 암기는 원재훈 선생님께서 강조한 것을 위주로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선생님의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느낌이고 세법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며 합격 후기를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원재훈 교수는 2021년 12월~5월까지 해커스 세무사 온라인 단과 강좌 판매 건수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