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022년 세무사 1차 시험이 5월 28일(토)로 예정된 가운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세무사 1차 우편 모의고사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무사 1차 우편 모의고사반’은 1차 시험 전 과목의 봉투 모의고사를 1회씩 총 10회 동안 진행한다. 해설 인강은 80일 동안 수강이 가능하며, 세무사 시험의 주요 4과목인 세법,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재정학이 제공되어 1차 준비를 철저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인강은 세법 원재훈, 이훈엽 교수, 재무회계 정윤돈, 김승철 교수, 원가관리회계 현진환, 엄윤 교수 등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전문 교수진이 강의한다. 재정학, 행정소송법, 상법, 민법 과목은 10회차에 전체 진행될 예정이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합격한 수강생은 “우편 실전 모의고사를 신청하여 시간에 맞춰 OMR 카드까지 작성하는 연습을 했습니다. 1차 시험은 아는 문제가 나오든지 모르는 문제가 나오든지 시간 내에 푸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실전 모의고사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라며 합격 후기를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