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2년 세무사 2차 자격증 시험이 8월 27일(토)에 시행되는 가운데,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세무사 2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유예생을 위한 ‘세무사 2차 유예2기 실전종합반’을 오는 28일(월)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세무사 2차 유예2기 실전종합반’은 진도별 모의고사 8회 및 전 범위 모의고사 2회로 총 10회차로 구성되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해당 강의는 실강해설반, 인강해설반, 우편반으로 나뉘어 있으며 해커스 교수진이 직접 출제 경향을 반영하여 제작한 문제로 실제 시험과 유사하게 진행된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수강생 전원에게 80일 수강 가능한 해설 강의와 전 회차 채점 및 성적 게시를 제공해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해당 강의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전문 교수진 세법학 1, 2부 원재훈 교수, 회계학 1부 재무회계 정윤돈, 김원종 교수, 회계학 1부 원가관리회계 엄윤 교수, 회계학 2부 이훈엽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유예2기 실전종합반의 수강생은 “강의가 진행되는 동안 각 과목별 진도에 맞춰 문제가 출제됨에 따라 계획적인 학습이 가능했습니다.
또한 문제의 문장이나 구성이 실제 시험과 굉장히 유사하여 실전 대비에 아주 적합했습니다.”라고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CTA 자격증 대비 세무사 1차·2차, CPA 인강 등 회계 자격증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