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올해 시험을 처음 접하는 사람의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만화로 쉽게 공인중개사 기초이론을 확인할 수 있는 만화입문서+인강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이트를 통해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공인중개사 만화입문서 교재+강의를 제공한다. 함께 제공되는 공인중개사 인강은 만화 페이지마다 5분 강의 QR코드가 삽입되어 있어 바로 수강이 가능하다.
해커스에서 출간한 ‘만화로 시작하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는 1차 시험 과목에 들어가는 민법과 부동산 학개론의 개념을 만화로 제작한 것으로 처음 이론을 접하는 사람들의 쉽고 재밌는 이해를 돕는다.
특히, 우리가 실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만화로 녹여, 흥미와 이해도를 높이고 오래 기억에 남게 구성했다. 더불어, 만화로 만나본 이론과 관련된 기출문제도 수록되어 있어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높일 실전 대비도 가능하다.
해당 교재를 접한 수강생들은 "만화라서 재미있게 읽힌다", "이해하기도 쉽고 공부하기 편하다. QR코드 강의까지 보면 제대로 공부할 수 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만화입문서는 공인중개사 시작을 망설이시거나 본격적인 시작 전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교재"라며, "만화 보듯이 읽으면 저절로 머리에 남아 공부하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