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수험 환경이 바뀌면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세무사 시험 수험생들이 많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이러한 수험생들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4월 한달 간 릴레이 ‘심층상담 세미나’를 진행, 2023년 세무사 시험 합격 전략과 수험 방향을 설정해주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이파경영의 ‘심층상담 세미나’는 2023년 세무사시험 합격을 목표로 수험 생활을 시작하려 하거나 불합격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마음으로 학습에 정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기회다. 세무사 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 수험 가이드 및 합격 프로세스를 소개하며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19년 노하우가 압축된 세무사시험 전문 커리큘럼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개인별, 수준별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상세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자신에게 맞는 합격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상세한 맞춤형 수험 설계를 위해 소수 정예 인원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하여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여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 참가하는 예비 수험생을 위해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노트, 필기구, 스탑워치 등 수험 생활에 도움이 되는 학습 물품과 비매품인 ‘세무사 합격 가이드’, 왕초보를 위한 입문 특강 온라인 수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민일 교수의 Pre선택과목 특강 교재와 온라인 강의도 30일간 무료로 지원하며 유튜브 구독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스타강사 황정빈 박사의 미시경제학 온라인 강의를 한 달간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양질의 세미나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비 5천원을 받고 있으며, 사전 신청을 한 경우에만 참가할 수 있도록 제한하고 있다. 세무사합격이라는 목표를 위해 꼭 알아야 하는 정보를 얻고 싶다면 이번 세미나를 놓치지 말고 참가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심층상담 세미나’는 4월 10일과 13일, 20일 총 3회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